Step 1. 지명의 MR 역량 평가 기준(또는 고객사의 기준)을 바탕으로 역량평가를 진행합니다.

1. Medical & Business Information

담당 제품 및 질환 정보, 거래처 관련 정보의 숙지 정도를 통해 해당 직원의 medical & business information 역량을 평가합니다.

2. Business Planning

특정 거래처의 개발 목표, 전략과 action plan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해당직원의 business planning 역량을 평가합니다.

3. Business Execution (Call Competency)

특정 거래처의 방문목표 달성을 위한 가상 방문을 통해 해당 직원의 business execusion 중 방문 역량을 평가합니다.

Step 2. MR의 역량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1. MR 개인 역량 평가 레포트

2. 고객사 전체 영업 역량 분석

3. 역량 개발을 위한 단계별 training map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