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의료환경 변화에 맞추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제약 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분들을 모십니다.
본 프로그램은 의료환경의 변화에 맞추어 글로벌 수준의 마케팅 역량의 강화를 목표로 하는 ETC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총 3과정 (전체 6일, 각 2일 프로그램 선택 가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학습에서 실제 한국에서 의약품에 적용된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해 핵심 역량 요소를 학습하고 이후 가상 제품에 적용하는 훈련과정과 참가자들간의 프로젝트 결과를 비교 분석하게 함으로써, 학습 이후, 확장된 역량관 관점을 본인의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